마인크래프트 RPGitem 명령어 설명
마인크래프트 rpgitem 플러그인은 말 그대로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rpg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플러그인입니다.
명령어에 대하여 알아보자면
/rpgitem list
-rpgitem으로 만든 아이템들의 목록이 나옵니다.
서식은 rpgitem create에 쓴 이름 - display(밑에 나옵니다)로 바꾼 이름이 나옵니다.
/rpgitem 이름 create //(이름칸엔 원하는 다른 이름을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.)
-rpgitem을 만듭니다. 기본적으로 이름은 WOOD_SWORD와 나무검 아이템으로 나옵니다. (생성 성공시 아래 스샷처럼 나옵니다.)
/rpgitem 이름 //(마찬가지로 만드실때 쓰신 이름을 쓰시면 됩니다.)
-rpgitem 중 이름 이라는 아이템의 정보가 나옵니다
/rpgitem 이름 display 아이템 //(아이템 부분도 마찬가지로 쓰고싶은 이름을 쓰시면 됩니다.)
-rpgitem을 손에 들었을때나 인벤창에 나오는 그 이름입니다.
-위 스샷에 있는 WOOD_SWORD라는 부분이 바뀝니다.
-마인크래프트 색코드 (예:&3) 들이 적용됩니다.
/rpgitem 이름 give ()
-()부분이 공백일 경우 자신에게, ()칸에 닉네임을 쓰실 경우 그 유저가 받습니다.
-말 그대로 만들어놓은 rpgitem을 받습니다.
/rpgitem 이름 hand (원하는내용) & /rpgitem 이름 type (원하는내용)
//비슷한 부분이라서 같이 썼습니다.
-왼쪽 부분이 hand를 썼을때 나타나는 부분이고 오른쪽 부분이 type을 썼을때 나타나는 부분입니다.
-쉽게 말하자면 실험도구라 쓰여있는칸이 hand, +0이라 쓰여있는칸이 type이 적용되는 곳입니다.
/rpgitem 이름 damage 숫자 숫자
-rpgitem의 공격력을 나타냅니다. 숫자를 하나만 쓰실경우 단일공격력이 됩니다.
-숫자를 두번 쓰실경우 ( 예:/rpgitem 이름 damage 1 10 ) 공격력이 1-10이 되는 것이죠.
[ 숫자를 하나만 쓴 것(왼쪽)과 숫자를 두 번 쓴것(오른쪽) ]
/rpgitem 이름 item (아이템코드 또는 아이템의 마인크래프트 영어이름)
-rpgitem이 어떤 아이템이 될 지 결정합니다.
( 예: 아이템 코드부분에 Diamond_Sword 라고 쓰면 다이아몬드 검이 됩니다.)
[ 아이템코드를 이용하여 아이템이 바뀜 ]
/rpgitem 이름 armour
-rpgitem의 방어력 수치를 결정합니다 ( 1-100 [%] )
rpgitem의 명령어 강좌 1편은 여기서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.
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
이상 그무였습니다.
[ 제작에 도움을 주신 분 : WinterField님 ]
오타나 더 궁금한 것들이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세요. 보고 답글 및 수정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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